본문 바로가기

[직접입법발의행동]에 참여해주세요!! (2020.9.25까지!) '중대재해기업처벌법 제정'을 위한 국민동의청원운동이 시작되었습니다. 노동자 시민의 안전한 일터와 사회를 위해 꼭! 동의청원운동에 참가해주세요. (지금부터 9월 25일까지만 가능합니다) 본인만이 아니라 가족, 친구, 동료들까지 참여할 수 있도록 대대적으로 알려주시기 바래요. # ‘아이폰’사용자의 경우, 텔레그램이나 페북, 문자메시지, QR코드에서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인증절차가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아이폰 >설정> 사파리>팝업차단 해제 하시면 됩니다. 아이폰도 카톡에서는 잘 되고, 컴퓨터에서도 잘 진행되니 참고해주세요. 1.아래 링크 클릭(국민동의청원사이트) bit.ly/전태일3법_중대재해기업처벌법 2.비회원으로 동의청원가능, 개인인증 필요 3.동의청원 누르고 확인되었다는 안내창 뜨면 끝 # 마.. 더보기
한노보연 활동/ο활 동 소 식

[직접입법발의행동]에 참여해주세요!! (2020.9.25까지!)

'중대재해기업처벌법 제정'을 위한 국민동의청원운동이 시작되었습니다. 
노동자 시민의 안전한 일터와 사회를 위해 꼭! 동의청원운동에 참가해주세요. (지금부터 9월 25일까지만 가능합니다)
본인만이 아니라 가족, 친구, 동료들까지 참여할 수 있도록 대대적으로 알려주시기 바래요.  

# ‘아이폰’사용자의 경우, 텔레그램이나 페북, 문자메시지, QR코드에서 링크를 타고 들어가면 인증절차가 진행이 안되는 경우가 있습니다. 아이폰 >설정> 사파리>팝업차단 해제 하시면 됩니다. 
아이폰도 카톡에서는 잘 되고, 컴퓨터에서도 잘 진행되니 참고해주세요.

1.아래 링크 클릭(국민동의청원사이트)
bit.ly/전태일3법_중대재해기업처벌법
2.비회원으로 동의청원가능, 개인인증 필요

3.동의청원 누르고 확인되었다는 안내창 뜨면 끝

# 마지막에 뜨는 확인 안내창을 화면 캡처하여, 인증! 본인의 SNS 에 #중대재해기업처벌법 #직접입법발의 해쉬태그 달아 널리 알려주세요~

# 현재 ‘모든 노동자에 대해 근로기준법을 적용하도록 하고 노조활동을 할 수 있도록 하는 근로기준법 및 노동조합법 개정에 관한 청원’도 진행 중입니다. 이 청원에도 참여해주세요!

더불어,  회원 후원회원 중 
청원 숫자 끝자리가 1024(연구소 창립기념일) 0428(세계산재사망노동자 추모의날)인 분에게 선물을 드리려고 해요!! 
인증샷을 보내주세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