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심사평>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을 형식으로 택한 것이 독창적이다. 대단히 현실적인 청소년 노동 문제를 비현실적인 게임 형식으로 보게 되니, 오히려 더 리얼하게 느껴진다. 계속 일자리를 구하려는 주인공의 모습과 윽박지르고 돈을 안주려는 사장 및 손님들도 태도가 일하는 청소년, 비청소년이라면 누구나 경험해보지 않았을까 싶다. 이런 보편적인 청소년들의 노동경험을 본인들이 친숙하게 해왔던 게임을 활용해 표현했다는 점도 인상적이다. |
https://www.dropbox.com/s/0dued6cs4xbfu0u/Produce_24.mp4?dl=0
'노동안전 자료실 > ο발간 보 고 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보고서] 2019년 산업재해발생현황 분석 평가서 (0) | 2020.06.01 |
---|---|
[경인업무상질병판정위원회 민주노총 추천위원 활동매뉴얼] (0) | 2020.04.27 |
[공모전 작품] 혜성특급있나영?있지연! <'알'하자, '바'른알바> 영상 - 2020 청소년노동안전보건 콘텐츠 공모전 시상 작품 ③ (0) | 2020.02.19 |
[공모전 작품] 이샛별 <청소년, 알바를 하려면> 카드뉴스 - 2020 청소년노동안전보건 콘텐츠 공모전 시상 작품 ② (0) | 2020.02.19 |
[공모전 작품] 최은수 <어려도 똑같은 노동자> 카드뉴스 - 2020 청소년노동안전보건 콘텐츠 공모전 시상 작품 ① (0) | 2020.02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