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[안내] 연구소 홈페이지 개편 그동안 블로그 형태로 운영했던 연구소 홈페이지를 사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개편하였습니다. 개편된 홈페이지 주소는 www.kilsh.or.kr 입니다. 홈페이지 주소는 이전과 동일하며 사이트만 변경되었습니다. 연구소의 새로운 게시물은 개편된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으니 2021년 10월 20일 이후의 게시물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위의 링크로 찾아오시기 바랍니다. 이 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02-324-8633(서울사무실) 또는 kilshlabor@gmail.com 단체 대표메일로 부탁드립니다. 앞으로 노동자 건강권 활동에 대한 다양한 자료가 사회화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 기울이겠습니다. 더보기
카테고리 없음

[안내] 연구소 홈페이지 개편

그동안 블로그 형태로 운영했던 연구소 홈페이지를 사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개편하였습니다.

개편된 홈페이지 주소는 www.kilsh.or.kr 입니다. 홈페이지 주소는 이전과 동일하며 사이트만 변경되었습니다.

연구소의 새로운 게시물은 개편된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으니 2021년 10월 20일 이후의 게시물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위의 링크로 찾아오시기 바랍니다.

이 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02-324-8633(서울사무실) 또는 kilshlabor@gmail.com 단체 대표메일로 부탁드립니다.

앞으로 노동자 건강권 활동에 대한 다양한 자료가 사회화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 기울이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