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[안내] 고 이훈구 동지 1주기 추모제 그물에 걸리지 않는 바람처럼고 이훈구 동지 1주기 추모제 * 일시: 2021년 9월 4일 토요일 오후4시 * 장소: 마석 모란공원 이훈구 동지 (활동명 아이구)가 떠난지 1년이 되어 갑니다. 그를 기억하고 추모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. 참석이 어려우신 분은 온라인 공간에서 마음을 나누어 주세요. ▶️ 추모제 안내 및 참석 신청 링크 http://bit.ly/이훈구동지추모제참석신청 고 이훈구 동지 1주기 추모제 안내 및 참석 확인 그물에 걸리지 않는 바람처럼 고 이훈구 동지 1주기 추모제 * 일시: 2021년 9월 4일 토요일 오후4시 * 장소: 마석 모란공원 이훈구 동지 (활동명 아이구)가 떠난지 1년이 되어 갑니다. 그를 기억하고 docs.google.com * 당일 참석 인원수 파악을 위한 설문조사입.. 더보기
카테고리 없음

[안내] 고 이훈구 동지 1주기 추모제

 

그물에 걸리지 않는 바람처럼고 이훈구 동지 1주기 추모제 

* 일시: 2021년 9월 4일 토요일 오후4시
* 장소: 마석 모란공원

이훈구 동지 (활동명 아이구)가 떠난지 1년이 되어 갑니다. 그를 기억하고 추모하는 자리를 마련했습니다. 참석이 어려우신 분은 온라인 공간에서 마음을 나누어 주세요. 

▶️ 추모제 안내 및 참석 신청 링크
http://bit.ly/이훈구동지추모제참석신청

 

고 이훈구 동지 1주기 추모제 안내 및 참석 확인

그물에 걸리지 않는 바람처럼 고 이훈구 동지 1주기 추모제 * 일시: 2021년 9월 4일 토요일 오후4시 * 장소: 마석 모란공원 이훈구 동지 (활동명 아이구)가 떠난지 1년이 되어 갑니다. 그를 기억하고

docs.google.com

* 당일 참석 인원수 파악을 위한 설문조사입니다. 가능하신 분들은 설문에 응답해주세요. 설문에 응답 안하셔도 참석 가능합니다.

* 온라인 추모 홈페이지는 상시 운영 중입니다. 추모 1주기를 맞이하여 추모 게시판에 고인과의 추억을 남겨주세요.  
(문자에 추모 홈페이지 주소 입력이 불가하여 원하시는 분들은 연구소 홈페이지 통해서 접속 부탁드립니다)
www.kilsh.or.kr

▶️ 문의처 010-4713-9816 
(한노보연 집행위원장 이나래)

<공동주최>
공감직업환경의학센터/충남노동건강인권센터 새움터/한국노동안전보건연구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