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[월례토론회 안내] 여성/가사노동의 가치불인정 문제와 과제 여성노동건강권 월례토론회 시작! 한국노동안전보건연구소에서 여성노동자 건강권을 활동 시작을 위해 올해 4월부터 주요 주제를 선정하여 '월례토론회'를 개최합니다. 4월 월례토론회 주제는 '여성/가사노동'이 왜 온전히 인정 받지 못하고 있는지, 가치 불인정이 노동 시장 전체에 미치는 영향과 그 속에서 배제되는 여성노동의 권리는 어떠한지 살펴보고자 합니다. 여성노동 문제, 여성의 노동안전보건/건강권에 대해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 * 주제: 여성/가사노동의 가치불인정 문제와 과제 * 연사: 고정갑희 (NGA 지구지역행동네트워크) * 장소: 한국노동안전보건연구소 서울사무실 (서울시 동작구 남부순환로 2019, 경신빌딩 5층) * 장소: 한국노동안전보건연구소 서울사무실 (서울시 동작구 남부순환로 .. 더보기
카테고리 없음

[월례토론회 안내] 여성/가사노동의 가치불인정 문제와 과제

 

여성노동건강권 월례토론회 시작!

한국노동안전보건연구소에서 여성노동자 건강권을 활동 시작을 위해 올해 4월부터 주요 주제를 선정하여 '월례토론회'를 개최합니다.

4월 월례토론회 주제는 '여성/가사노동'이 왜 온전히 인정 받지 못하고 있는지, 가치 불인정이 노동 시장 전체에 미치는 영향과 그 속에서 배제되는 여성노동의 권리는 어떠한지 살펴보고자 합니다. 

여성노동 문제, 여성의 노동안전보건/건강권에 대해 관심 있는 분들의 많은 참여 부탁드립니다. 

<4월 월례토론 안내>

* 주제: 여성/가사노동의 가치불인정 문제와 과제 
* 연사: 고정갑희 (NGA 지구지역행동네트워크)

* 장소: 한국노동안전보건연구소 서울사무실 (서울시 동작구 남부순환로 2019, 경신빌딩 5층)

* 장소: 한국노동안전보건연구소 서울사무실 (서울시 동작구 남부순환로 2019, 경신빌딩 5층)
** 온라인: ZOOM (줌) 

* 온라인, 오프라인을 병행하여 진행합니다. 
가능하신 분은 사무실로 직접 오셔서 참여하셔도 되고, 온라인이 가능하신 분들은 온라인 접속 가능합니다. 

* 온라인 접속 링크는 사전 신청해주신 분에 한하여 링크를 보내드립니다. 


* 신청 링크

bit.ly/여성노동건강권월례토론회신청

 

여성노동건강권 '월례토론회' 참여 신청서

한국노동안전보건연구소(이하 한노보연)는 노동자 건강권 쟁취를 위해 활동하는 단체입니다. 노동안전보건 문제에 관심 있는 노동조합 활동가, 의료인, 법률인, 연구자, 시민사회단체 활동가

docs.google.com

 

* 문의

kilshlabor@gmail.com